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COMMUNITY

  • 010.4073.1716
  • MON-FRIDAY AM10:00~PM5:00

    LUNCH PM12:00~PM1:00

    SAT.SUN.HOLIDAY OFF

  • 국민은행  757301-00-161134예금주 이호진(에비스코)

이용안내 FAQ

  • A
  •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②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와 훼손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 배송조회를 누른후 비회원 주문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꼭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린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A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무통장입금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나, 입금액과 주문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을 발송하였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택배사 지연시 배송추적을 통하여 택배사 직원에게 예상도착시간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일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더보기

상품문의

상품 Q&A

상품문의 목록
상품이미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Выплата на карту № 9618 * L**** 2022-03-19
문의 .**** 2021-10-12
재고문의 [1] 박**** 2020-10-05
반품 김**** 2020-07-21
더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