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물건 불량에 이런 답변이라면... |
---|---|
작성자 | 푸**** (ip:) |
물론 제가 구입한게 아니여서 여기가 어떤 룰인지는 모르지만 새제품 오픈시 하자였던 점과 지금 제가 해외라 처리가 수훨치 않다는 점에서... 밑에 같은 이런 답변은... 물품수령후 7일이내에 불량 여부를 말씀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런경우에는 7일이 경과되어서 제품 불량 교환이 힘들듯 합니다. 불량인 제품을 팔아도 개봉안해도 7일후면 소비자 탓인게 되니... 좀 저로써는 납득이 쉽지는 않습니다. 한국 돌아가 다른 조치방법 또는 소비자 보호원을 통해 알아보고 대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부디 좋은 제품과 올바른 문제해결들 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NO | PRODUCT NAME | TITLE | POSTED BY | DATE | VIEW |
---|---|---|---|---|---|
862268 | 이제 제품 판매 안하시나요?? | 김**** | 2023-03-22 | 10 | |
862265 | 굉장히 남은 모두 가진 보장 요트보다 돌아왔습니다 | a**** | 2023-03-10 | 8 | |
862243 | 문의 | .**** | 2021-10-12 | 37 | |
862130 | 재고문의 | 박**** | 2020-10-05 | 1 | |
861999 | 반품 | 김**** | 2020-07-21 | 0 |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